소식보도자료

보도자료

세상에 없던 IT 서비스
민앤지의 독창적 관점으로 만들어냅니다.
우리의 새 소식을 전합니다.

민앤지, 주식투자노트 업그레이드버전 ‘알파스탁’ 선보여

등록일 2018-06-12

- ‘로보어드바이저알파스탁 1, 2호가 투자자 성향 분석해 맞춤 서비스 제공

- KT 프리미엄 주식 부가서비스로서 신뢰성 확보

 

생활에 유익한 융합 IT서비스 기업 민앤지가 주식 유망 종목과 핵심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알파스탁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알파스탁은 두 대의 인공지능 로봇이 문자를 통해 유망 종목과 매매 시그널을 알려주는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로 기존 주식투자노트 서비스를 몇 단계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철저하게 검증된 알파 스코어와 과학적인 통계 모형을 통해 개발된 알파스탁 1알파스탁 2가 주식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들을 분석, 검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이용자에게 단기 유망 종목을 추천하고 매매신호를 보내준다.

 

서비스 이용자는 매일 추천 종목과 매매신호를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종목상세 및 포트폴리오, 수익률 등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알파스탁 1호는 빠르게 시세가 날 수 있는 종목을 지향하는 적극적 투자자에게 적합하며 알파스탁 2호는 중위험 중수익을 추구하는 안정형 투자자에게 유용하다.

 

알파스탁 서비스는 KT의 프리미엄 주식 부가서비스로서 높은 신뢰성과 간편한 가입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월 사용료는 16,500(부가세 포함)이다.

 

로보어드바이저는 최근 금융, 증권 영역에서 급성장 하고 있는 핀테크 기술이다. 안정성과 수익성이 검증되어 국내외 핀테크 기업들이 로보어드바이저 기술을 속속 도입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