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서포터즈

서포터즈

민앤지 아이탤런트(I'talent) 서포터즈의 멋진 활동기!
아이탤런트란 'IT + Talent'의 약자로,
IT 분야에 재능이 있는 트렌드 커뮤니케이터를 의미합니다.

민앤지 아이탤런트(I'Talent) 서포터즈 4기 수료식 현장을 가다!

등록일 2017-05-12
대표 이미지

2017년 5월 12일 금요일! 민앤지 사옥 11층에서, 3개월의 활동 대장정을 마친 서포터즈 친구들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전체 활동 기간 동안 어느 누구 소홀함 없이 열정을 온전히 불태웠던 민앤지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 그 영예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아쉽게도 나라의 부르심으로 참석하지 못한 남우주연상의 권재완 서포터와 김민성 서포터의 빈자리를 운영국의 사랑으로 채워넣으며, 서포터즈 4기 친구들의 뜻깊은 수료식이 시작됐습니다첫 번째 순서로,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의 미션들을 돌아보며 이야기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모든 미션에 최선을 다해준 서포터즈 친구들의 성과는 말할 수 없을 만큼 값지고 커다란 것이었죠!

 


 

민앤지 임직원 멘토링, 대학생들과 호흡하는 캠퍼스 미션, 공감 UCC 기획부터 촬영까지...

어느 하나 쉽지 않은 미션들이지만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의 능력과 협동으로 일궈낸 성과들이었습니다.


 

약 3개월간의 활동 리뷰를 마치고, 서포터즈 전원이 개인별로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상계의 황금손으로 수고하신 박경수 서포터는 "미션이 어렵다고 느껴질 때가 있었지만, 완주하니 뿌듯하다. 활동 기간이 더 길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어요.


 

최우수 서포터로 빛나는 김수영 서포터는 팀장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미션을 진행했던 경험을 나누었고, 


 

서포터즈 활동이 처음이었으나 정말 즐거웠다는 민성식 서포터의 소감과


 

제주도에서도 변치 않는 초심과 뜨거운 열정으로 모든 미션을 척척 수행해 낸 고동수 서포터의 후기도 이어졌습니다.


 

서포터 한 명 한 명이 값진 경험담을 나누는 동안 모두가 경청하는 모습입니다.

또 한명의 영상 황금손, 성소임 서포터의 진지한 나눔...

민앤지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의 전체 서포터가 어느 한 사람 열심히 참여하지 않은 사람이 없었죠.

 

 

모두 지난 활동을 보며 감회가 새로운 표정입니다!

 

 

그리고 이어진 수료증 수여와 시상식.


 

3개월의 활동의 진정한 종지부를 찍는 순간입니다~


 

단체사진도 빠질 수 없겠죠?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한 친구들을 그리며 팀원들이 모여 마음을 남겼습니다.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백영지 서포터의 모습도 보이네요~ 


 

수료식을 마치고... 민앤지 구내식당 '채움'에서 점심 만찬을 즐겼습니다!

오늘의 후식은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모찌! 



 

그리고 이어서, 우리는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러 떠났지요.

 

 

민앤지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 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좋은인연 그대로 이어가요~!

4기 친구들의 활약은 민앤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